정보이용료 현금화 알아두면 유용한 Tip!

4.5/5 - (44 votes)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이용료 현금화 tip!

정보이용료 현금화 할때 아시면 도움이 되는 팁을 설명 드릴까 합니다.

모바일게임은 핸드폰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기존 피처폰, 폴더폰과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성능이 빠르게 향상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구비한 하나의 멀티태스크 기기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장점을 잘 살린 디지털 콘텐츠들이 지속 출시되고 있으며 그중 사용자들이 가장 많은 콘텐츠가 게임분야 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게임을 구매 할때 정보이용료를 과금하는 패키지게임 시장의 수익 모델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의 가장 큰 미래유망주 또한 게임산업이라고 발표된 바 있습니다.
때문에 정보이용료는 모바일 게임산업의 성장률과 시장환경을 측정하는 지표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용자층도 시간에 지남에 따라 점점 특정 연령층에 집중되지않고 고른 이용자 분포를 형성하면서 국내 이동통신사, Apple사(아이폰)의 App Store(앱스토어) 및 Google의 구글Play스토어 등 콘텐츠 사업의 확산과 함께 모바일 정보이용료 게임 시장의 성장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리니지,검은사막,모두의마블,멜론,채팅어플 등 게임 또는 구글플레이 인앱결제 시 게임 타이틀,아이템 등 콘텐츠이용료를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신속하고 빠르게!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정보이용료로 어떻게 현금화를 하는걸까요?

모든 각종 현금화도 마찬가지지만 특별한 비법이 있는게 아닙니다.(정보이용료 현금화 주의 사항 참조)
위에 글을 읽어보시면 감을 잡으시는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정보이용료로 구매한 게임아이템이나 콘텐츠 등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다시 되파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당장 정보이용료로 현금화 해야하는 입장에 놓인 고객님들 특성상 천원~만원 금액의 거래가 아닌 고액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거래장터 등에서 1:1로 고액의 거래를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않고 거래할 상대를 찾는데에도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반면에, 저희 로제머니 같이 다양한 인프라와 네트워크망이 구축된 업체에 문의주시면 신속하고 빠르게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av_sidebar widget_area=’contact’ av_uid=’av-30o41l’]

 

[rating_form id=”1″]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