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현금화 수수료 어떻게 싸게?

4.6/5 - (38 votes)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어떻게 싸게 하는지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누구나 휴대폰만 가지고있다면 소액결제로 현금 쉽게 마련 가능!!

소액결제현금화를 자주 이용해주시는 분들은 급전이 필요할때마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현금 마련을 해가시는 분들이 많지만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체 어떻게 휴대폰만으로 현금을 마련을 할수있다는건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에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등으로 검색해보면 수많은 글들이 뜨는데 그만큼 고객들의 수요가 커지니 업체들도 많아지고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일반적인 대출과는 달리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현금을 마련할수있다는 장점 때문인데요.(타인명의의 핸드폰으로 현금화시 형사상의 책임을 질수 있습니다.)

그럼 대체 어떻게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다는 말일까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는데 몇가지 제한사항(결제정책상 결제 불가,미납)만 없으면 누구나 간편하게 무서류 소액대출같은 SK KT LG 통신사가입들 모두 소액결제로 현금화 할수 있습니다.엄밀히 말하면 폰대출과는 약간 다른 의미입니다.

그중에서 지금까지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 방법” 이었습니다만 휴대폰으로 상품권을 구매하는건 “현금화다” 라는 인식이 강하기때문에 현재는 다날 등 결제사에서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결제가 잘 되지 않게 구매에 제한을 걸어두고 있습니다.

때문에 그 전에는 급전이 필요할때 고객님들이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그걸 사줄 구매자 또는 업체에게 되팔아 스스로 현금화를 하는분들도 많았는데 요즘엔 옛날방식으로는 더이상 힘들게 되었기때문에 다양한 루트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줄수 있는 업체를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상품권,스마트콘,핸드폰 티머니 뿐만 아니라 구매한 물건을 다시 사줄 곳만 있다면 어떤 상품이든 전부 현금화가 가능하고 그 유통망이 다양한 업체일수록 경쟁력을 갖춘 업체라고 할수 있습니다.

[av_sidebar widget_area=’contact’ av_uid=’av-30o41l’]

 

[rating_form id=”1″]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