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현금화 쉽고 알뜰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5/5 - (38 votes)

 

상품권 현금화 하기

상품권현금화 하기 위한 수단으로  SK KT LG 모두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고 SK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스토어 현금화)“로도 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실때 보통 컬쳐랜드, 굿핀 등에서 상품권을 구매하시고 저희같은 업체에 되파는 방식인데 구매하는 과정에서 컬쳐랜드 경우는 워낙 결제정책이 심해 결제가 잘 되지않고, 결제가 되어도 일부금액만 결제가 되는 현상이 심합니다.

굿핀 상품권은 별도의 컬쳐랜드 상품권 보다는 결제가 잘되는 편이지만 구매수수료(11%)가 붙게 되어 결국엔 사이트, 업체에 이중적으로 수수료가 발생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여기서는 결제도 잘 되고 수수료도 붙지않는 SK 콘텐츠이용료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대부분의 휴대폰에는 원스토어 라는 어플이 휴대폰 바탕화면에 깔려있습니다.간혹 없으신 분들은 www.onestore.co.kr 로 접속하셔서 원스토어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2. 휴대폰 결제 기능을 이용해 상품권을 구매합니다.
어플설치가 끝났으면 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오른쪽 위 돋보기모양을 누르시고 검색창에 상품권 이라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상품권이 뜨게됩니다.상품권현금화 하기 위한 원스토어 클릭 화면

상품권 현금화 아이템 온라인전용 모바일문화상품권

이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중 아무거나 선택한 후 구매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온라인/모바일 상품권 구매를 마쳤으면 구매하신 상품권을 다시 사줄 구매자를 찾아야 하는데 상품권을 누구에게 파시던 그건 개인의 자유지만 지인 또는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적으로 파시게 되면 약간의 수수료는 절감할수도 있겠지만 상품권 핀번호만 받고 잠수타는 등 사기를 당할 우려도 커지게 됩니다.(실제로 네이버중고나라에 보시면 심심치 않게 사기 당했다는 글을 보게 됩니다.)

당장 급하신만큼 몇푼 더준다는 말에 사기위험까지 감수하기보다는 로제머니 같은 온라인 상품권 매입업체 사이트 같은 안전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시는 업체에 파신다면 신속하고 사기당할 우려없이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av_sidebar widget_area=’contact’ av_uid=’av-30o41l’]

 

 

[rating_form id=”1″]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