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 실패 이유들 필독!!

4.7/5 - (32 votes)

휴대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실패되는 이유들

소액결제 현금화 실패 이유가 궁금하시죠? 여러가지 요인이 있는데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1. 미납 휴대폰

미납이 있으시면 현금성 가치(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모바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온라인 전용 모바일문화상품권 등)를 가진 상품들은 결제가 제한됩니다. 이 경우엔 구글Play스토어 결제는 대부분 가능합니다.

2. 다날,굿핀등 결제사 정책상 결제불가

당장 미납이 없음에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고 뜨는 경우로 가장 일반적인 결제불가 사유 입니다.  요즘은 정해진 요금납부일보다 요금을 밀려서 납부하셔도 한동안 결제가 제한되는 새로운 정책이 생겼습니다. 이 경우 결제실패 오류코드에 따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이 부분이 소액결제현금화 에이스업체와 초짜업체를 구분짓는 방도가 되기도 합니다.

3. 소액결제 한도 초과

분명 소액결제 한도는 있는데 결제를 하려하면 한도를 초과해서 결제가 불가한 상황을 겪으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결제하는 사이트, 결제대행사 별로 한 명의당 한도가 정해져있기때문에  이 경우엔 다양한 사이트와 결제대행사로 결제시도를 하면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부분 또한 업체의 경쟁력이라 할수 있습니다.

반면 LG 유플러스는 같은 LG 통신사에 한해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한도가 각각 통합적용이 되어서 아무리 많은 LG 휴대폰을 갖고 있어도 한도 초과 메시지가 뜨며 결제는 1대 분량밖에 하지 못하게 됩니다.

4.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대 일 경우

휴대폰이 여러 대여도 같은 명의면 전부 연동이 되어 한 휴대폰에 미납이나 연체이력이 있으면 다른 휴대폰도 연동이 되어 결제사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현상이 자주 나타납니다. 휴대폰이 많을수록 소액결제에는 더 불리하게 작용됩니다.

5. 소액결제 차단이 되어있는 경우

휴대폰을 처음 개통하거나 1년이상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은 분들은 자동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어있습니다. 이경우 각 통신사 고객센터 어플 및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상담을 통해 소액결제 차단 해지 후 정상 결제 가능합니다.

[av_sidebar widget_area=’contact’ av_uid=’av-30o41l’]

 

[rating_form id=”1″]

Scroll to Top